일상 박형

카테고리       

6월 4일 8물 오륙도 일자방파제 생활낚시

 

 
 
 
오랜만에 일자방파제~. 첫 배 6시 20분보고 같는데 가보니 이미 사람들이 방파제에 있었음? 오잉
 
하선하고 많은 걷기 싫어서 자리 있는곳에 바로 들감. 방파제 반도 안지나간듯.
 
채비하고 두번째 캐스팅에 발앞 바로 물어줬네요ㅋㅋㅋㅋ. 사이즈도 20넘은 괜찮은놈이! 느낌이 좋다. 근데 그러곤 한동안 무입질~
 
그렇게 이래저래 하는데 주로 발앞이든 장타든 바닥근처 바닥수심층에서 물어주네요. 옆에 루어하시는 분들이 고기 안가져가신대서 사이즈 괜찮은애들 주셨네요😊😁감사합니다
 
고등어도 가끔 올라오고 사이즈 작은 친구들은 방생해줬어요. 그런데 바닥 밑걸렸는데 낚시대 힘으로 올리다가 낚시대 사망했네요ㅠ 저렴한 낚대로 경험한것을 다향으로 생각하기로~ 11시쯤까지했네요 약 3~4시간
 
뱅에돔찌낚, 원투로 장어 성대 등 올리는거 봤네요. 옆 루어조사님말로는 평일엔 입질이 훨씬 좋았다고 하네요. 2월에 낚시 시작했은데 확실히 따뜻해지면서 고기가 잘 나오는거 같음~
 
일방이 바람햇빛막아주는곳도 있고 놀고쉬면서 낚시하기 좋은거 같음~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